검색 메뉴닫기
여행

"우리끼리 안전하게 떠나요" 인터파크투어, 'THE R.E.D' 국내여행 상품 출시

기사 정보
작성자 : 기수정 문화팀 팀장
작성일 : 2022-01-19 13:59

[사진=인터파크투어 ]

코로나19 시국에 여행객은 무엇보다 '안전'을 신경 쓴다. 인터파크투어는 추세에 맞춰 소규모 인원으로 국내여행을 떠날 수 있는 상품 'THE R.E.D' 패키지를 출시했다. 
 
△좋은 차량을 이용해 여행을 즐기고, 좋은 숙소에서 휴식하는 것(Rest&Ride) △맛있는 음식(Eat)을 맛보는 것 △맞춤 여행을 즐기는 것(Design your itinerary)이 상품 기획 취지다.

THE R.E.D 상품 구매 고객은 출발·도착지를 마음대로 정할 수 있고, 고급 차량을 이용해 베테랑 전담 운전사·가이드 안내 하에 여행을 즐길 수 있다. 

상품 주제는 골프, 자연, 맛집, 인생사진, 액티비티, 특별한 날 등 다양하다. 별도 맞춤 견적 서비스도 운영한다. 

숙소 선택도 자유롭다. 풀빌라, 한옥 등 다양한 숙소를 선택할 수 있다. 

인터파크투어는 이번 패키지 론칭을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THE R.E.D 테마 상품 예약시 10%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패키지 한 팀당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포인트를 지급한다. 단 3월 31일까지 예약 완료 시 혜택이 적용되는 이벤트로, 올해 연말까지 출발 가능하다.

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"여행에 필요한  모든 것을 갖춘 올인클루시브 형태로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할 것"이라고 자부했다. 

<저작권자© 아주경제, 무단 전재-복사-배포 등 금지>

페이지 상단으로